베트남: 7명의 블로그 작성자가 선호하는 위치 및 전문가 제안 정보 제공

베트남 남부에서 가장 눈에 띄는 맥주(생맥주, 용기 또는 캔) 중 하나는 Saigon Do(Red Saigon)입니다. 북부 베트남의 경우 Bia Hanoi(하노이 맥주)가 가장 선호되는 브랜드 이름인 반면, 주요 베트남인은 Da Nang의 Bière Larue 또는 Hue의 Bia Huda를 선호합니다. 333, “ba-ba-ba”로 발음되는 지역 브랜드이지만 다소 부드럽습니다. 약간의 풍미를 더하려면 Bia Saigon Special보다 더 큰 병과 녹색 용기에 담긴 Bia Saigon을 찾으십시오.

식당의 많은 화이트 와인은 호주산이며 호주 비용도 청구되므로 알코올 맥주나 증류주를 마시는 것보다 화이트 와인이 상당히 비쌉니다. 베트남 와인은 대중 시장을 강타했으며 많은 식당에서 유리나 병으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은 그냥 마실 수 있는 Vang Dalat Standard부터 맛있는 Vang Dalat Costs까지 다양합니다. 식료품점에서 Classic 한 병은 약 80,000동이고 Premium은 약 120,000동입니다.

17세기 중반에 베트남의 자립은 프랑스에 하노이 황제투어 의해 무너지고 1884년에는 프랑스가 베트남에 대한 완전한 식민 지배권을 획득했습니다. 베트남에 대한 프랑스의 영향은 현대 베트남의 살아 숨쉬는 구체적인 구성 요소이므로 베트남을 여행하기 전에 이러한 배경을 이해해야 합니다. 프랑스인은 서양식 교육 시스템, 유럽식 및 음식을 도입했으며 마찬가지로 정치적, 문화적 수정을 도입했습니다. 베트남의 정치 및 문화 중심지인 하노이에는 많은 박물관, 미술관, 극장이 있습니다. 하노이의 주요 관광 명소로는 호치민 마우솔레움, 문학 사원, 올드 쿼터, 호안끼엠 호수가 있습니다. 하노이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은 도시의 분주한 시장, 길거리 음식 노점, 전통적인 음악 공연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국가와 도시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는 하노이의 유명한 역사 및 문화 유적지에 5일을 투자하고 하롱 베이와 닌빈의 바다와 풍경에 빠져보세요. 북미에 대한 비자 시나리오는 자주 수정되며 완전히 예측할 수 없습니다. 즉, 2017년 초에 정부는 빠르고 위험이 없으며 예산 친화적인 온라인 e-비자 프로그램을 시행했습니다. 많은 방문객들이 제3자 회사를 통해 비자를 준비해야 했지만 더 이상 그런 경우가 아니므로 수수료를 피하기 위해 연방 정부 웹사이트를 직접 활용하십시오. 병에 담아 마시거나, 다용도 물병을 가져가서 큰 주전자를 구입하거나, 여행을 위한 SteriPen 또는 LifeStraw의 품질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미군이 철수한 지 2년 후, 북베트남이 남베트남을 침공해 나라를 장악했다.

그런 다음 Red Dao 개인이 회복 이점을 위해 사용하는 특별한 유기농 욕실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캠핑하고, 걷고, 자전거를 타고, 탐험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관광객을 피하려면 비수기 내내 오거나 그룹이 가장 가능성이 없는 구성 요소로 더 오래 하이킹을 가십시오. 저는 하노이와 사이공에서 몇 달을 보냈고 호이안과 무이네에서도 생일을 기념했습니다. 나는 잘 알려지지 않은 이웃에 있는 지역 가족과 함께 집을 임대했고, 그 위치에 있는 모든 로드 푸드 카트와 함께 부지런히 기능했으며, 최고의 배낭 여행자들이 자주 찾는 곳을 통해 파티를 열었습니다. 나는 남자 친구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시골을 혼자 여행했으며 남자 친구의 부모님을 전국에 보여주기 위해 한 달을 투자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음식뿐만 아니라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능력을 교환하는 것은 훌륭하지만 배우게 될 수업과 새로운 능력은 훨씬 더 좋습니다. 주민들은 길을 걸어가는 외국인을 보면 어떤 경우에는 워킹 벅 표시를 본다. 당신이 시장에서 쇼핑을 한다면, 그들이 당신에게 제공하는 가격은 그것이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의 최소한 두 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모든 국가와 관련된 비용 절감 해킹입니다. 성수기 이외의 시간에 여행하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 베트남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전국을 한 번에 둘러보려면 3~4월을 추천합니다. 그 당시 기온은 너무 비싸지 않고 강우량도 거의 없습니다. 베트남은 동남아시아의 동해안을 특별한 S자 형태로 품고 있는 급성장 국가입니다. 이 나라를 탐험하는 가장 일반적이고 흥미로운 방법 중 하나는 캄보디아/라오스와의 국경에 있는 해안선과 고원 사이에서 남북 또는 남북을 지그재그로 여행하는 것입니다. 54개 소수 민족의 가시성은 베트남의 3개 지역(남부, 중부, 북부)을 매우 다양하게 만듭니다.

영어는 동남아시아의 여러 국가에 있는 대학에서 교육을 받기 때문에 시민들은 종종 다국어를 구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구체적으로 r 상점, 식당, 호텔 또는 휴가객이 자주 방문하는 장소에서 영업하는 모든 사람.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관광객이 매우 수익성 있는 직업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영어를 배우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숙어집이나 표준 대화 언어 없이 탐색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바삭바삭한 반미(bánh mì) 또는 길거리 쌀국수, 생선 및 조개류 cù lao 핫팟, 압축 우유를 곁들인 (무섭게 중독성 있는) 커피.

백사장과 수정같이 맑은 바닷물이 있어 휴가객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해변이 있으며 각각 고유한 매력이 있습니다. 계단식 논과 아름다운 해안선, 혼란스러우면서도 흥미진진한 도시가 어우러진 동남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지역.

귀하의 여정에서 소셜 벤처를 유지하기 위한 모든 선택 사항을 조사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소셜벤처를 지속하는 것은 호감을 주는 여행을 만드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지역 이웃을 유지하고 교육, 지원을 사용하거나 자연 예금을 보호하기 위해 자금을 사용하는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마사지 요법을 받거나 트레킹 가이드를 선택하는 것에서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사회적 영향에 전념하는 비즈니스입니다.

Speak Your 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