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 중부 베트남 여행 개요

강우량은 합리적으로 이례적이며 온도 수준은 20에서 30 수준 사이에 행복하게 설정됩니다. 하노이 요새는 도시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중 하나입니다. 6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유물이 이곳에 있으며, 고대 왕실 거주지의 구조와 함께 아시아 전역의 동전 및 도자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우리는 귀하에게 금지된 행위를 하도록 촉구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올드 쿼터의 거의 모든 바에서 매일 밤 록인이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다는 사실에 여전히 귀하의 주의를 끌 것입니다. 베트남 밤문화 이 사실을 알고 있으며, 다음 술집의 셔터를 두드리기 위해 한 술집에서 쫓겨나는 ‘애완 고양이와 컴퓨터 마우스’의 야간 비디오 게임이 있습니다. 설명서가 알려주는 것과는 달리 베트남의 밤문화는 자정에 끝나지 않습니다. 하노이에는 음주와 채팅에 적합한 여러 실시간 음악 바가 추가로 있습니다. 음악 분위기, 그룹, 음료 모두 즐거운 밤을 만듭니다.

전국을 흡수하려는 경우 비수기 기간은 Might에서 10월까지를 포함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늘고 긴 지형으로 인해 방문자는 세 가지 독특한 날씨 패턴과 지역 계절에 영향을 미치는 두 개의 강풍을 접하게 됩니다. 그렇다고 해서 즐거운 일이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가능하면 계획을 유연하게 유지하고 알아두세요. ” 나는 늦게 일어나는 사람은 아니지만 연속 3일 동안 도시 올드 쿼터의 구불구불한 거리에 있는 매혹적인 4층 하노이 게스트 하우스 현관 훨씬 아래에서 걱정스러운 외침에 일찍 일어났습니다. 비명을 지르는 사람을 설득했습니다. 소녀가 패배하거나 더 나쁜 경우, 나는 모든 비명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호스트에게 확인했습니다.

수술 후 환자, 소아 환자, 경련성 마비(및 기타 다양한 신경학적 상태), 척추 상태(척추 이분증으로 구성됨) 및 극심한 화상을 입은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추가로 임상 회진 및 응급 상황 상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전 세계에서 온 졸업생뿐만 아니라 다른 건강 관리 학생을 상대하여 가정에 사회적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호치민 시에서 남동쪽으로 125km 거리에 있는 Vung Tau는 일년 내내 맑고 아늑한 푸른 바다와 모래사장이 있는 베트남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변가 호텔 중 하나입니다. 이 붕따우 시내 종일 여행에서는 이 상쾌한 바다의 그림 같은 파노라마를 감상하며 멋진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바쁜 사이공 도시? Vespa Tour의 사이공 애프터 다크는 당신을 위한 이상적인 대안입니다.

또한 온라인 회사로서 가능한 한 경쟁력 있는 요금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개인 여행 전문가가 가장 이상적인 휴가 중 하나를 찾을 수 있도록 모든 세부 사항을 세심하게 관리합니다. 여행 전문가로서 나는 내 휴가에 약간의 이점을 얻지만 페루에 있는 가족을 만나러 집에 가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베트남 남쪽 해안에 있는 15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군도인 Con Dao는 진정한 이국적인 탈출구를 제공합니다. 초승달 모양의 황금빛 모래가 해안을 따라 6km에 걸쳐 뻗어 있으며, 야자수로 둘러싸여 있고 커피숍, 레스토랑, 부티크, 정원과 현대 조각품이 뒤를 잇고 있습니다. 이 도시는 호화롭고 환경 친화적인 산비탈로 둘러싸여 있으며 바다에 구부러진 이국적인 섬들이 하늘색 만 주변에 흩어져 있습니다.

강을 따라 쾌속정을 타고 지나갈 때 대규모 관광 그룹이 버스로 가기 전에 아주 일찍 웹사이트에 나타나서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베트남 사람들은 다소 소심하지만 사이공 사람들은 친절함으로 유명합니다. , 친근감과 공손함. 거리에서는 보통 낯선 현지인들의 포근한 미소로 환영받으며 도움이 필요하면 도움을 주기로 동의합니다.

성은 베트남 제국의 오랜 배경을 한 공간에서 스냅샷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베트남 북부의 수상 인형극의 오래된 전통은 농부들이 물에 잠긴 논에서 즐겁게 놀던 때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모든 종류의 목적지에서 모든 유형의 리조트를 활용할 수 있으므로 귀하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는 일정을 만들 것입니다.

다른 동남아시아 지역의 엔터테인먼트는 여전히 그렇습니다. 일을 할 것을 확신합니다. 옥상 바뿐만 아니라 모든 것이 있습니다. 라운지에서 펍, 나이트클럽까지 가장 최근의 댄스 히트곡을 연주합니다.

나는 낮에는 행정 전문가, 저녁에는 수수께끼 소설의 작가입니다. 저항의 대상은 일본식 다리, 귀중한 유산 갤러리, 관총 성지, 17세기 탄키 거주지, 인민 문화 갤러리, 도자기 무역 박물관, 호이아 배경 및 문화 박물관 등입니다. . 나는 내가 본 것을 많이 기억하지 못한다, b ut 중세 사회를 걷고있는 것 같았습니다. 다낭에서 하룻밤을 머물고 싶다면 아래의 훌륭한 숙박 목록을 확인하세요.

Speak Your Mind

*